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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 게임을 구현해 보았다. 유튜브를 참고하였고, 내가 수정한 부분들도 있다. 유튜브 링크는:

https://www.youtube.com/watch?v=nD5OuMdS9FU 이다.

 

ObjectManager.h

#pragma once
#include "Stage.h"
#include "value.h"

class Cstage;
class CMapManager
{
private:
	CMapManager();
	~CMapManager();
	static CMapManager* m_pInst;
	CStage* m_pStage[STAGE_MAX_COUNT];
	int m_iEnableStage;
	bool Stop = false;
public:
	static CMapManager* GetInst();
	static void DestroyInst();
	bool Init();
	void Run(int iStage);
	void Render();
	CStage* GetStage() { return m_pStage[m_iEnableStage]; }
	bool SetStop() { Stop = true; return Stop; }
	bool GetStop() { return Stop; }
};

ObjectManager.cpp

#include "ObjectManager.h"
#include "Player.h "

CObjectManager* CObjectManager::m_pInst = NULL;

CObjectManager::CObjectManager():m_pPlayer(NULL) {

}

CObjectManager::~CObjectManager() {
	SAFE_DELETE(m_pPlayer);
}

bool CObjectManager::Init() {
	m_pPlayer = new CPlayer;
	m_pPlayer->Init();
	return tr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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