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밸런서가 아닌 API 서버에서 로드밸런싱을 수행할 수 밖에 없었던 작업 내용을 공유합니다. 요구사항아이템(선수팩, 랜덤박스 등)의 실제 개봉 확률을 의도한 확률과 비교하여 검증하고자 한다.어드민에서 100만 건의 아이템을 한 번에 개봉하여 로그로 결과를 확인하고자 한다. * 아이템 개봉이란 아이템을 사용해 정해진 확률을 기반으로 랜덤한 결과(선수, 재화 등)를 계정에 획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발 범위 설정실제 확률을 검증하기 위해 이미 존재하는 개봉 메서드를 활용하며 어드민에서만 사용 가능한 기능을 제공한다.따로 로직을 만들어 기능을 제공하면 실제 로직을 타지 않아 확률을 검증한다는 기능의 의미와 괴리가 있습니다. 개발 과정 1: 테스트, chunk size, 그리고 두가지 문제점...테스트 1...
프로젝트-탐구/아이템 가상 bulk 개봉
2025. 4. 4. 01:30